"/> “국내로 떠나자” 제주신라호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출시’
제목“국내로 떠나자” 제주신라호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출시’2020-03-10 14:01:25
작성자 Level 10

https://www.bigkinds.or.kr/v2/news/search.do 


 


“국내로 떠나자” 제주신라호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 전경. 신라호텔 제공
해외여행에 대한 위험부담이 커지면서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코로나19' 전염병 확산으로 해외여행을 할 경우 격리되거나 입국거부 당할 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특히 제주도로 허니문을 떠나려는 신혼부부가 늘고있는 것이다.

이에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신혼여행을 위한 투숙 문의가 접수되면서 신혼여행객을 위한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10일 출시했다.

제주도는 이국적인 정취로 과거 신혼여행의 메카였지만 1989년 해외여행이 전면 자유화되면서 신혼여행보다는 일반 관광객 중심의 여행지로 바뀌었다.

제주신라호텔은 신혼부부를 위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마련하고 투숙객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동시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객에게 허니문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스위트 숨비포토'를 제공된다. 기존에 호텔에서 스냅촬영을 하고 사진첩과 앨범을 만들어주는 '숨비포토'에 '뉴트로' 트렌드를 접목해 특별한 기억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연회장을 1980년대 예식장 콘셉트로 장식해 신혼부부가 가족 앨범에서 본 부모님의 결혼 사진과 비슷한 모습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그 외에도 호텔 실내 또는 숨비정원에서 둘만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다.

전문적인 웨딩 스냅 촬영은 부담스럽고, 셀프 웨딩 촬영은 서툴러 자신 없는 고객들을 위해 부케, 베일, 부토니아 등 간단한 소품도 대여해주고 호텔 직원이 촬영을 진행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캠핑 빌리지 디너도 제공된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올래' 바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프라이빗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2시까지 여유롭게 호텔 투숙을 즐긴 후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을 산책하는 등 휴식을 만끽하고 오후 3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혜택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식사도 뷔페 '더 파크뷰'의 조식 또는 중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쁘띠 카바나 2시간 혜택도 제공된다.

서울에서 제주로 향할 때, 김포공항 인근 지정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한 기간만큼 주차비를 지원하며 위생에 민감한 현안을 반영해 호텔 세탁 서비스도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형 투숙객에게는 바다 전망 디럭스 객실과 △라운지S 2인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하우스 와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2박 이상 시에는 △스위트 숨비 포토에 더해 △와인파티 등이 제공된다.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글램핑 빌리지 디너도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껴 제주로 향하는 신랑신부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3~4월은 따뜻한 날씨에 꽃이 만발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고 밝혔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Close Menu